휴대하기 편한 단말기용 케이스 > 판매

본문 바로가기

휴대하기 편한 단말기용 케이스

등록번호 제10-2218585

분야 특허

분류 전기전자

판매가 18500000000

판매자 김성복 / g79995499@gmail.com

본문

본 발명은 휴대단말기용 케이스에관한것으로 지금나오고있는 폴더블폰의큰화면처럼 핸드폰과휴대단말기용케이스가연동하여 케이스의디스플레이를통해서 사용자에게 더큰화면을

 

제공하는것이다.지금까지의발명된 폴더불폰은 접으면 동일한크기로작아지고 펼치면 동일한크기로커지며 커질수록 사용자가 그무게를 항상 감안해야하며 노동이나 이동중에 주머니

 

에 휴대하기는 불편하다.큰화면을 원하는 사용자들은 불편을 감수해야한다.또한 화면이클수록 배터리의전류소모량도 그만큼빠르며 충전횟수가늘어나며 항상 예비로 대용량배터리를

 

가지고다녀야한다.핸드폰의생명은 배터리이기 때문이다.스마트폰의출현은 얼마안되였지만 삶의질의향상을 요구하는 사람들의생활과제품을제조하는 제조업에도 변화가 일어났다.

 

네비게이션의출현으로 지도책을 출판하던 출판사가없어졋고 스마트폰의출현으로 네비게이션이 거의사라지고,한때 전세계시장을지배했던 소니의티카나 오디오도 사라져버렸다.

 

5g의출현으로 유선망의시대가 서서히 저물어가고있으며 그속도역시 누구도 예상할수없다.물론 친환경적으로보아도 도시미화로보아도 거미줄처럼늘어져있고 화재위험으로도 노출된 케이불의시대는 미래를선도할수없다.유선케이불과함께 사라질수있는것이 바로 디스크탑컴퓨터와노트북 그리고 유선티비이다.

 

본발명의휴대단말기용케이스는 스마트폰을보호하는케이스가아니라 스마트폰과연동하여 데스크탑의화면이나 노트북의화면을 대체할수있는 케이스이다.

 

벌써 사람들은 스마트폰과노트북을 함께가지고 다니지않기시작하고있다.게임이나 작업도 웬만한것은 스마트폰으로 다할수있다.스마트폰과연동할수있으며 사용자의요구에따라 큰화

 

면만있고 휴대할수있고 전기까지만있다면 데스크탑컴퓨터나노트북을 사람들은 원하지않게될것이다.

 

사용자들이 문서작업,계임,영화,음악,통화,등을 큰화면으로 볼수있고 할수있도록 제공하는것이 본 발명의휴대단말기용 케이스이다.

 

스마트폰은작지만 화면의크기를규정하는 케이스의 크기는 사용자들의편의에따라 크게만들수있으며 스마트폰을 사용할때 즉,노동이나 이동할때는 스마트폰케이스는 태양의빛이있는

 

곳에두면 태양광에너지로 케이스뒤면에 장착된배터리에 상시적으로 전기를 충전해주고 그것으로 스마트폰도충전하고 필요한영상이나계임,문서작업을 할수있다.

 

또한 스마트폰사용자라면 케이스를 구입하여 연동하여 사용할수있으므로 비싼노트북을 따로구매하지않아도 될것이다.



기인사

서울시 강서구 곰달래로19가길 8-16 102호(화곡동) | Tel:010-9802-7791 | Fax:02-2603-4056

입금은행 ( 우리은행 1002-255-657436 신용기 )

사업자번호:527-23-00784 |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강서-0808 | 대표자 : 신용기 | 개인정보담당자(yongki931@gmail.com)

Copyright © 기인사. All rights reserved.